만약 주소 오기재로 반송/재발송이 발생되면,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5,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주문 완료 후 한번 더 주소나 휴대전화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EL. 070-8666-5319
[ 사이트/기타 ] 문의했던 내용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로그인 > 마이샵 > 내게시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모든 내역이 보여집니다.
[ 회원정보 ] 정보메일을 받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정보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모에타 로그인 > 정보수정 > *이메일수신여부에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수신안함을 하실 경우 사이트 이용시의 모든 메일을 받지 못하십니다. 신중히 선택 후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회원정보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모에타 로그인 > 정보수정 > 회원탈퇴를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처리할 수 있습니다. 신청시 이용하시면서 불편했던 점이나 탈퇴이유등을 간단하게 적어주시면 참고하여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회원정보 ] ID/PW를 잊어버렸어요.
모에타 사이트 로그인 클릭 > "아이디찾기" 또는 "비밀번호찾기"를 통해 찾으신 후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 같은 경우 한번 더 정보수정에서 변경 바랍니다.
[ 회원정보 ] ID를 변경하고싶어요.
죄송합니다. ID 변경은 어렵습니다. 부득이하게 꼭 변경해야할 경우 탈퇴 후 재가입 하셔야합니다. 이때 누적된 적립금은 소멸됨으로 처음 회원 가입시 신중히 ID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회원정보 ] 회원가입시 받게 되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저희 모에타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바로 사용가능한 적립금(2,000원)을 받으실 수 있으며, 회원전용 사은품 또는 쿠폰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E-mail / SMS 다양한 이벤트등 유용한 메일/문자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구매시 제품금액의 1%의 적립금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쿠폰 ] 주문을 취소 하였을때 사용한 적립금은 다시 환급되나요?
주문취소 시 사용하신 적립금 만큼 다시 환급됩니다. 환급되지 않을시 고객콜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문의해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TEL. 070-8666-5319
[ 적립금/쿠폰 ] 쿠폰 적용을 안하고 주문했어요.
쿠폰 적용을 안하고 주문하셨다면 결제 전일경우 주문을 취소 후 쿠폰을 적용하여 다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다만 이미 결제된 주문건은 도움을 드릴 수가 없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콜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쿠폰은 다른사람 아이디로 양도할 수 없습니다. 본인 아이디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 퀵배송이 가능할까요?
퀵배송은 먼저 주문하기 전 고객콜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지역에 따라 배송비가 다르기 때문에 문의 주실때 말씀해 주시면 배송비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사이트에 주문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TEL. 070-8666-5319
[ 배송문의 ] 해외 배송 가능한가요?
해외배송시 고객콜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TEL. 070-8666-5319
[ 배송문의 ] 제주도/도서사간 지역에 살고 있는데 배송료는 얼마입니까?
저희 모에타는 로젠택배와 함께 제주도 및 섬지역도 추가비용 없이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3만원 미만시 배송료 2500원 동일하여 배송비 추가부담 없이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문의 ] 배송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당일 4시이전에 주문 및 결제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배송처리해 드리며 배송 후 1~3일 안으로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토.휴일 및 공휴일 제외) 하지만 특정상품이나 품절상품 등 일부상품은 다소 지연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배송문의 ] 몇일전에 입금했는데, 발송이 안됐어요.
주문하실 때 적어주신 입금자명과 실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에는 확인이 지연되어 제품 발송이 이루어지지 못합니다. 고객콜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문의해주시면 확인 후 바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TEL. 070-8666-5319
[ 배송문의 ] 비회원도 배송확인이 가능한가요?
모에타는 비회원으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시더라도 주문번호를 알고 계시는 경우 사이트 상단의 마이샵 > 배송조회를 클릭하시면 배송확인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상세한 주문관리 및 각종 회원혜택을 받으시려면 번거롭지만 회원가입을 하시는 편이 더 편리합니다.
[ 교환/환불/반품 ]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해야 하는건가요?
+ 교환의 경우 +
겉포장이 개봉되지 않은 상품은 7일 안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품/교환/환불은 고객콜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을 통해 미리 통보한 후, 로젠택배를 이용하여 반송해주시면 됩니다. 반송 후 내외 포장 또는 내용물이 새 것으로 서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교환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 변심 반품/교환의 경우 배송료는 전부 고객님 부담입니다. (보내실 왕복배송료 5,0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일부 반품시 나머지 주문금액이 3만원이 넘거나 무료배송 상품이 포함된 경우 배송료 2,500원만 동봉하시면 됩니다.
+ 환불의 경우 +
겉포장이 개봉되지 않은 상품을 배송완료 후 7일 이내에(사용하지않은제품) 고객콜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반품/환불 신청해주셔야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시 고객님 통장으로 환불해 드리며, 카드 주문시 카드 취소시켜 드립니다. 증정된 사은품이 있었던 경우 사은품도 함께 보내 주셔야 전액 환불되며, 사은품이 동봉 되지 않을시 일부 금액이 차감된후 환불처리 해드립니다.
TEL. 070-8666-5319
[ 교환/환불/반품 ] 주문한 상품과 다른 제품이 왔어요 어떻게 교환하죠?
먼저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콜센터로 문의하여 맞교환 신청을 하시면 저희가 로젠택배에 반품신청을 해드립니다. 신청 후 1~2일내로 택배기사분께서 방문을 하시면 받으신 박스 그대로 기사분께 드리시고 택배비는 착불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하는 택배와 상관없이 전화주신 당일날 새로운 택배를 발송처리 해드립니다. 따로 신청하여 보내실 필요없이 방문하시는 기사분께 반품할 택배를 보내주시고 다음날 저희가 보내드린 새로운 택배를 받으시면 됩니다.